이누나 :: 세븐일레븐 편의점 도시락의 정석 돼지불고기편 후기

세븐일레븐 편의점 도시락의 정석 돼지불고기편 후기

식품리뷰|2018. 7. 26. 06:00

세븐일레븐 도시락의 정석 돼지불고기편 솔직후기

 

회사 일이 유난이 바쁠꺼 같던 날 점심을 미리 사둬야지 싶어서 편의점에 갔다. 회사근처에 GS25, 세븐일레븐. CU가 다 있는데 제일 가까이 있는 세븐일레븐을 선택했다. 애매한 시간에 가서 그런지 딱 봐도 맛없는 도시락들만 남아있는데 그 사이에 도시락의 정석 돼지불고기편 이건 괜찮은거 같아서 사와봤다. 가격은 4300원이다.

 

 

 

 

 

요즘 편의점 도시락들이 가격도 괜찮고 구성도 잘 나오는거 같다. 오늘 고른 이 도시락도 돼지불고기 2가지 맛(고추장불고기, 간장불고기)에 스팸에 햄에 계란까지 있는데 4,300원이라니 놀랍다.

 

 

 

 

 

예상했던 것처럼 이날 점심시간에도 너무 너무 바빠서 4시쯤 되서야 도시락을 열었다. 도시락 앞면에 적힌대로 전자렌지에 강으로 해서 1분30초 돌렸다. 미친듯이 배고프지만 이럴 때 일수록 냉정하게 평가할 수 있다! 이렇게나 고플 때 먹었는데 맛없으면 정말 맛 없는거니깐ㅎㅎㅎ

 

 

 

 

뚜껑 열었다. 구성을 보자. 스팸과 밥의 조화는 뭐 말이 필요없다. 계란말이는 어느 편의점 도시락을 먹어도 똑같은 계란말이 맛과 똑같은거 같다. 쏘야(일명, 쏘세지야채볶음)는 소세지가 통통하고 식감괜찮은 소세지라서 괜찮았다. 김말이튀김도 그냥 흔한 기성품 김말이튀김맛이다. 볶음김치도 편의점 도시락안에 들어있는 달달한 흔한 볶음김치맛이다. 난 음식이 단걸 싫어하지만 편의점 도시락 먹을땐 달달한 김치라도 꼭 있어야 느끼함이 좀 사라져서 좋더라. 그럼 도시락의 메인메뉴, 2가지 돼지불고기는 정말 누린내만 안나면 맛이 없을 수 없는 메뉴인데 어떨까?

 

결론은 고추장맛은 맛이 괜찮고, 간장맛은 쒯~ 이였다. 흔한 간장맛 돼지 불고기하고는 맛이 다른데 맛있게 다른 게 아니라 맛 없게 다르다. 소스자체가 별로다. 버리자니 아까워서 간장맛 돼지불고기를 먼저 우걱우걱 먹고나서 다른반찬들로 입을 달랬다. 배가 정말 고픈상태에서 먹었는데도 맛이 거슬렸으니 내 입엔 정말 안 맞는 맛인거 같다. 이건 극히 내 개인적인 입맛 기준이다.

 

 

 

 

이누나의 결론 : 간장불고기는 정말 맛이 없었지만, 다른 반찬이 맛있어서 재구매 의사는 있다. 끝!

 

댓글()